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은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극심한 고통을 주는 매우 흔한 질환이다.

다른 많은 도전과 마찬가지로 관절염을 성공적으로 이겨내고자 한다면 그 비결은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다음 기사에는 관절염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많이 적혀 있어 하루하루를 쉽게 살 수 있다.

새로운 약물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떤 약들은 당신의 몸에 시간이 필요한데 효과가 있고, 다른 약들은 만약 당신이 갑자기 그것을 복용하는 것을 중단한다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관절염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불편한 신발, 특히 하이힐을 신는 사람들을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몸에 있는 관절염의 위치와 상관없이, 부적절한 신발은 그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적절한 버팀목이 되는 편안한 신발을 신어라.

스트레스를 없애고 긴장을 풀어 관절염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여러분의 몸은 종종 염증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을 방출하여 관절염을 악화시킨다.

멀티태스킹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임팩트가 적은 운동을 하는 것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적절한 운동을 하고, 가장 유익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운동은 당신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하는 것 외에도 관절의 유연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저충격 운동을 하면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절대 무리하지 않도록 한다.

고통은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는 분명한 표시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아로마 테라피를 고려해야 한다.

아로마 테라피는 관절염을 포함한 많은 만성적인 건강 문제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의학적으로 입증되었다.

항상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위해 노력하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 제공하는 에너지가 필요하므로, 가능한 한 오래, 그리고 깊이 자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핸드폰을 끄고, 방을 완전히 어둡게 하고, 편안한 기술을 연습하여 숙면을 준비하라.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고 일반적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불행히도,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루푸스와 같은 다른 조건들에 더 많이 감염될 가능성이 있다.

관절염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햇볕에 노출시키지 않도록 더욱 신경 쓰세요.

과거에는,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는 술이 일반적으로 금지되었다.

새로운 연구는 적당한 알코올 섭취가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괜찮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연구는 심지어 술을 마시는 것이 일부 사람들에게 관절염 증상을 감소시켰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채식주의자나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는 것과 같은 관절염 통증의 고통을 돕기 위한 대체 식단을 생각해 보라.

이런 식이요법은 통증, 뻣뻣함, 악력 등의 증상을 개선시킨다고 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녹색 채소의 항산화제가 관절염 통증을 감소시킨다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관절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좋은 정보와 조언에 접근할 수 있다면, 관절염을 관리하는 것은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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