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백 머신 VS. 스쿼트: 어느 것이 더 나은가?

노틸러스 백 머신 VS. 스쿼트: 어느 것이 더 나은가?

노틸러스 백 머신 VS.

스쿼트: 어느 것이 더 나은가?

모델과 피트니스 매거진 커버는 많은 이들이 성취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당신이 그 정도의 건강수준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어떤 식으로든 미사를 더하고 멋지게 보일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멋지게 보이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줄 것이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다.

근육은 모든 주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단백질에 의존한다.

여러분의 몸이 근육을 효과적으로 형성하는데 필요한 단백질이 부족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추구하는 근육량과 체격을 달성하는 데 훨씬 덜 성공할 것이다.

3끼 중 2끼에 기름기가 없고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매일 1회 이상 섭취한다.

근육을 만들 때는 탄수화물이 많이 필요하다.

탄수화물은 에너지를 위해 필수적이다.

그래서 당신이 전체 운동을 지속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몸은 대신 당신의 저장된 단백질을 에너지로 변환한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 중에 신체가 더 높은 수준으로 기능하게 된다.

크레아틴을 사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신장에 문제가 있을 때는 이 모든 것을 함께 피하라.

게다가 크레아틴은 근육 부분 증후군, 근육 경련, 심장 부정맥과 연관되어 있다.

십대들은 증가하는 신체 요구로 인해 합병증 발생률이 더 높다.

권장 복용량만 보충제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운동하는 날에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하기 약 한 시간 전에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운동하는 날 과식할 수 있는 자격증이 아니라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해 체육관에 갈 계획이 없는 날들에 비해 더 많이 먹기 위해서입니다.

근육을 제대로 만들려면 수분이 잘 필요하다.

탈수된 근육은 부상을 입기 매우 쉬우며, 또한 운동 후처럼 빨리 회복되지 않는다.

적절한 수분작용은 근육량을 유지하고 증가시키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한 요소가 된다.

근육을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자주 운동을 할 계획인지 생각해 보라.

적당한 운동 스케줄을 개발하면 몸을 다치지 않고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 단련에 입문한 사람은 일주일에 두 번만 운동을 해야 하는 반면 베테랑 운동가들은 일주일에 세 번, 심지어 네 번까지 운동을 할 수 있다.

벤치 프레싱이나 스쿼트 같은 운동은 특히 근육을 부풀리는데 좋다.

데드 웨이트 리프팅도 훌륭한 옵션이다.

근육을 키우고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이러한 운동의 효과는 부인할 수 없다.

이 세 가지가 당신의 일상의 핵심이 되어야 하고, 거기서부터 추가적인 운동을 해야 한다.

진짜 단기 목표를 확실히 세워라.

목표가 현실적이지 않다면,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을 때에만 낙담하게 될 것이다.

기본 강도를 결정한 후에는 운동 루틴을 수행할 때마다 개선하도록 시도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목표를 달성하거나 꺾을 때마다 더욱 의욕을 느끼게 되고, 그 결과는 앞으로 진행될 것이다.

완벽한 인체는 없지만, 당신의 몸은 이미 놀랍다.

첫 번째 단계는 성공하기 위한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영원히 개선할 변화를 만들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제 당신이 이 정보를 읽었으므로, 그것은 단지 잊혀진 정보만이 아니라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도록 그것을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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