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지금 무엇을 했는가? 메모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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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지금 무엇을 했는가? 메모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는 종종 고도의 암기 능력을 요구한다.

기억력 상실을 방지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계속 읽으면서 기억을 되살리고 미래에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찾으십시오.

이런 일이 당신에게도 일어나는데, 학습 시간 동안 5분에서 15분 정도 매시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생산성이 향상된다.

당신의 뇌는 정보를 더 잘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상당한 양의 정보를 외워야 할 때, 다양한 장소에서 공부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한 곳에 연관시키는 것을 막고 대신 더 일반적인 기억을 장려한다.

간단히 말해서, 다른 장소에서 사물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뇌가 정보를 장기 기억으로 전환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만약 의무나 과제를 기억하는 것이 당신에게 힘들다면, 스티커 메모지로 당신의 기억을 되살려라.

컴퓨터나 전화기 옆에 항상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이 노트들은 당신이 중요한 것들을 잊지 않도록 해줄 것이다.

기억력 향상을 위해, 불쾌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라.

연구는 높은 스트레스 수준이 기억력 보유에 해롭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부정적인 생각들은 또한 뇌의 기억력 형성 과정에 방해가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의 삶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기억력을 보존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당신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의 피는 더 나은 방법으로 당신의 뇌로 흘러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들은 뇌의 기억 기능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억력 측면에서 한 가지 장점 운동은 종종 인지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억력 게임을 하라.

메모리 게임이 지루할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그것이 사물을 더 명확하게 기억하도록 돕는다.

또한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메모리 게임이 있다.

생선 기름은 어떤 식단에라도 건강에 좋은 첨가물이다.

오메가-3의 낮은 수치는 기억력이 나쁜 원인일 수 있다.

식단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복용하라.

도서관에 가서 기억력 향상 분야의 전문가들이 쓴 책을 확인해 보십시오.

많은 정신과 의사들은 사람들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을 썼다.

이 책들 이상은 도움이 필요 없을지도 모른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여러분은 인삼을 먹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의 성분은 뇌가 정보를 잡고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것은 또한 뇌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억력 감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또 다른 천연성분은 녹차다.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 주면 기억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정확한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또한 뇌에 기억을 적절히 암호화할 수 있게 해주며, 필요할 때 호출하는 것을 훨씬 쉽게 해준다.

너는 항상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을 배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기억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뇌의 필수적인 부분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규칙적으로 기억을 늘리지 않으면 능력을 상실할 가능성이 높다.

결혼기념일이나 생일 같은 중요한 것을 잊어버릴 수 있다는 생각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우스워 보인다.

이것이 기억력 상실의 시작일 수도 있다.

이러한 팁들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기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스스로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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