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당뇨병은 인체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필요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비록 이것이 꽤 간단하지만, 당뇨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것은 매우 복잡할 수 있다.

이 글의 제안을 적용하여 치료가 조금 더 용이하도록 하십시오.

아몬드는 정상적인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사 사이에 먹기 좋은 간식이다.

그것들은 섬유질과 단백질과 같이 몸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그것들을 우적우적 먹을 수 있도록 약간의 손재주를 가져라.

콩, 두부 등 여러분이 먹어볼 수 있는 단백질 채워진 음식들이 많이 있다.

음식에 관심을 가지기 위해 사물을 바꾸어라.

매번 똑같은 방식으로 일을 하면 삶이 더 편해지고 정리도 더 잘 될 것이다.

인슐린을 가까이 두고 매일 밤 같은 장소에 보관하라.

혈당을 검사할 때 일과를 지키면 한 발짝도 놓치거나 수준을 기록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적다.

다양한 탄산음료, 시리얼, 과자, 조미료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음식과 음료들은 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된 음식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선반 위에 놔둬라.

또한,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있다면, 미국 밖의 옥수수 시럽은 포도당이나 과당과 같은 다른 것으로 나열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면, 설탕이 든 과자를 꼭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저혈당은 언제라도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를 하는 것이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특히 아침을 피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 중요하며, 이것은 신체가 설탕에 대한 상당한 욕구를 느끼게 한다.

고혈당지수 식품 목록을 만들고 잠재적인 문제 식품과 성분을 식별하는 법을 배워라.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은 파스타, 시리얼, 디저트, 주스, 빵이다.

가공되고 그 안에 많은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들어 있는 음식들은 또한 당신의 혈당 수치를 파괴할 수 있다.

대신 생채소, 신선한 과일, 고기, 생선에 집중하라.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하루에 세 끼 식사를 하는 대신에 여러 끼 식사를 즐기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더 많은 빈도로 적은 양을 먹는 것은 혈당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배가 고파서 폭식을 덜 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낮은 포도당 반응을 치료한 직후에 높은 혈당 수치를 경험한다면 놀라지 마라.

이것이 일어날 수 있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여러분의 몸이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여 호르몬을 분비하고 있거나, 여러분이 낮은 포도당 수치를 보충하기 위해 너무 많은 소비를 하고 있다.

다음엔 레벨이 낮을 때 반을 먹어봐.

그럼 30분 후에 레벨을 다시 확인해봐.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복잡한 일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간단한 일상 생활로 만들기 위해 이 글에서 읽은 팁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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