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진단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당뇨병 진단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당뇨병 진단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많은 사람들은 당뇨 진단을 받으면 어느 정도 정상적인 삶을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이 글에는 생명을 포기하지 않고 당뇨병을 치료하고 살아가는 데 유용한 지침이 가득하다.

당신이 이 조언들을 따르기로 결정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을 개선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으면, 삶은 파괴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해, 넌 이겨낼 수 있어! 당뇨병은 흔한 질병이기 때문에 자녀가 정상적인 수명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료법이 많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현재 90살이고, 그는 오늘날 우리가 의학적으로 발전하기 전에 주변에 있었다!

호두를 넣은 샐러드를 만들어봐.

호두는 단포화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수용적이 되도록 만든다.

호두는 또한 오메가-3와 당신에게 여분의 에너지를 주는 다른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맛이 훌륭하다.

당뇨병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즉시 치료를 받아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페디큐어를 받을 때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매우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 관련 합병증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특히 가능한 곰팡이 감염이나 절단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료품점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물건을 가지고 있으니 반드시 라벨을 모두 읽어라.

캐나다와 같은 외국에서는 포도당과 과당이 합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 있다면 항상 껌과 설탕이 든 음식을 몸에 지니고 다녀라.

저혈당 발작은 언제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대비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은 특히 아침에 설탕을 갈망하고, 아침을 매우 중요한 식사로 만든다.

온라인 약국들은 당뇨병 치료제를 대폭 할인해 줄 수 있다.

보통은 정기적인 배송 일정을 잡아서 주문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어떤 음식이 혈당을 급하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혈당지수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빵, 주스, 파스타는 당질 지수가 매우 높다.

게다가, 이러한 가공식품은 혈당에 좋지 않다.

신선한 농산물, 생선, 살코기가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

설사 당뇨병이 있다 하더라도 간식가라면 부엌 카운터나 자동판매기에 앉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픽업들을 거부하기 어려울 수 있다.

대신에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과일이나 야채로 대체해라.

당뇨병 환자라면 먹는 것을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음식은 사람마다 다르게 혈당 수치를 변화시키므로 음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추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식사량이 많으면 인슐린 주사를 더 많이 맞아야 하는 반면 적은 식사는 덜 필요하다.

식사에 적극적이라면 혈당 수치를 적절히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것은 종종 발생하며,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자신과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라.

만약 당신이 낮은 포도당 수치를 치료했다면 당신의 설탕 수치는 급증할 것이다.

이는 다음 두 가지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포도당이 낮거나 포도당이 낮으면 호르몬이 분비될 수 있기 때문에 술을 마시거나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생기면, 여러분이 먹거나 마실 양을 절반으로 줄인 다음 30분 후에 여러분의 수준을 다시 확인해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 끔찍한 병을 당신의 아이에게 전하지 말고,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라.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설탕, 나트륨, 칼로리를 첨가하지 않고 맛을 돋우기 위한 방법으로 음식에 계피를 첨가하라.

계피는 또한 혈당 수치를 올리지 않고 다른 음식의 단맛을 끌어내는 데 도움을 준다.

계피가 정말로 혈당을 낮추는지에 대해서는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고 있지만, 다양한 요리를 담는 것은 이상적인 향신료로 남아 있다.

위의 조언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에 대한 좋은 인식을 주었어야 했다.

네가 살고 싶은 것보다 인생을 덜 살 이유가 없다.

당뇨병이 있든 없든 당신이 가진 삶의 유형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