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불안감 공격은 영원히 치유될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 공격은 영원히 치유될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 공격은 영원히 치유될 수 있다

불안을 다루는 것은 상당히 걱정스러운 일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한때 사랑받았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안하지 않은 삶을 갈망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임으로써 불안감을 줄여라.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불안감도 커진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낮 동안 압축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수백만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불안감을 다루고 있다면 의사와의 상담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의료진행과 치료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제 이 질환을 치료하는데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시간을 내어 의사를 찾아가서 어떤 치료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의논하십시오.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을 자극하고 있다면, TV를 보거나 신문을 많이 읽으면 안 된다.

정보의 과부하로 당신의 감정을 압도하지 말라.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서 최신 뉴스에 휘말리지만, 하루 종일 모든 발전을 따르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나쁜 소식만 꾸준히 먹으면 불안 증세가 악화될 뿐이다.

하루를 준비하고 있을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몇 가지 확언을 암송하라.

낮에 하고 싶은 것과 하루를 어떻게 하고 싶은지 말해라.

그 후에, 네가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자기 수양은 다시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단 감정을 통제하게 되면 불안감 발작에 관한 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될 것이다.

긍정적인 감정보다 못한 것은 공격을 받을 때에만 상처를 준다.

여러분의 감정과 일상 활동을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것이다.

하루 종일 앉아 있으면 불안감을 더 생각하게 된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잠잘 때 마음이 꺼지지 않는다면, 일기에 쓰세요.

여러분의 문제를 종이에 적는 데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끄집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필요하다면 밤에 글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라.

무엇이 중요한지 집중해서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게 되어 불안감을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는 느낌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오히려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제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기법을 알게 되었으니, 그 기법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기 조절을 마스터하기 위해 배운 것을 적용하라.

일단 이 충고를 사용하게 되면, 당신은 불안이 당신에게 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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