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숙한 사람을 위한 피트니스 팁

미숙한 사람을 위한 피트니스 팁

미숙한 사람을 위한 피트니스 팁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보통 매우 쉽거나 재미있지 않다.

하지만, 여러분은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이것이 우리 모두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다행히도 과감한 조치는 불필요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스스로를 즐길 수도 있다.

체육관의 회원이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여러분이 계속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몇 달 동안 한 번에 돈을 지불하라.

회원권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운동을 계속할 의욕을 갖게 될 것이다.

스스로 체육관에 갈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면 이렇게 하지 마라.

이 전략은 최후의 노력으로 의미가 있다.

당신의 체력 훈련 목표가 얼마나 자주 운동을 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근육량을 늘리려면 근력 훈련을 적게 하라.

근력 운동을 더 자주 하면 날씬해지지만 근육이 잘 정돈된다.

운동할 때는 신발을 잘 신어야 한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활동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된 신발을 신지 않을 때, 여러분은 다리와 발을 다칠 위험이 있다.

운동을 하다가 발이 편하지 않으면 발을 다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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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 매일 몇 분 일찍 일어나고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하면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여러분의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시키기 위한 에너지를 준다.

다이어트는 성과가 보이지 않으면 유지하기 어렵다.

비늘을 사용하지 말고 몸에 꼭 끼는 옷을 한 벌 두어라.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매주 이 옷을 입으면 체중 감량 성공에 대한 가시적인 증거를 얻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자주 생각하지 않는 훌륭한 운동 중 하나는 킥복싱이다.

킥복싱은 꽤 육체적인 스포츠지만, 정말 좋은 운동을 하게 해 준다.

킥복싱은 많은 양의 칼로리를 태울 뿐만 아니라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좋다.

배구를 할 준비에는 항상 컨택트 스킬을 발휘해야 한다.

푸스볼 게임으로 이것을 얻을 수 있다.

푸스볼에서 이기려면 일대일 협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기술들을 연구할 때, 당신은 푸스볼 게임에서 승리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배구선수가 될 것이다.

벤치를 사용할 때는 먼저 벤치의 견고함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엄지손가락으로 벤치에 압력을 가하여 적절한 패딩을 테스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벤치 아래에 있는 나무나 금속을 느낀다면, 다른 자리에 앉으세요.

중요한 피트니스 팁은 아플 때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이다.

아플 때는 몸이 스스로 치유하려고 한다.

여러분의 몸은 인내심을 가지고 근육을 만드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

그러므로 몸이 좋아질 때까지 운동을 잠시 쉬어야 한다.

그때까지 의사의 지시에 따라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봉사활동은 훌륭한 신체운동이 될 수 있다.

육체노동을 수반하는 봉사활동이 많다.

그것은 당신을 움직이게 할 것이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등과 앞쪽의 균형을 잡아라.

허리 아래나 아브 근육만 일하면 요통 치료법이다.

이 두 곳 모두를 매번 운동하면 일상을 망칠 수 있는 허리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다리 연장은 사다리뼈를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멋진 운동이다.

이것은 간단한 운동이고 대부분의 체육관은 다리 확장에 필요한 장비를 제공한다.

이 운동은 의자에 앉아서 할 수 있다.

각 다리를 가능한 한 들어 올리고 10을 셀 때까지 잡아라.

롤러블레이드 한 켤레에 끈을 매고 복고풍에 맞춰라.

롤러블레이드는 예전처럼 인기가 없지만, 칼로리를 태우는 훌륭한 방법으로 남아있다.

롤러블레이드는 스포츠 용품을 취급하는 많은 지역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웨이트 바벨 스쿼트를 사용하는 것은 근육을 키우는 좋은 방법이다.

스쿼트는 등 근육과 아랫배 근육뿐만 아니라 다리의 다양한 근육을 작용시킨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성장 호르몬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것은 역도선수들이 종종 원하는 “비프닝된” 외모를 줄 수 있다.

올바른 자세로, 몸매를 가꾸는 것이 비참한 추구가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은 혼자서 오래 지속되는 건강상의 변화를 만들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도움을 찾고 당신이 건강해지고 싶은 것을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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