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은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충실한 삶을 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한때 즐겼던 것들을 피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싫증이 난다면,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어보도록 하라.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불안의 큰 원인이 될 수 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관련된 일부 압력을 다시 경험하도록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업무를 위임하면 업무와 관련된 스트레스가 어느 정도 해소될 것이다.

게다가 매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도 확보한다.

음악은 정말로 불안감을 도울 수 있다.

불안해지기 시작하면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봐.

음악을 잘 들어라.

곧, 당신은 처음에 걱정했던 문제들을 잊을 것이다.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처리하는 데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만약 부정적인 소식이 당신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면, 이제 신문을 내려놓을 때가 된 것 같다.

중요한 시사 문제를 따라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고, 부정적인 뉴스 주제 때문에 자신을 실망시키는 것을 피하라.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우스꽝스러운 것들을 생각하도록 노력하고, 생각을 가볍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좋은 형태의 치료를 위해 친구와 함께 또는 TV와 함께 즐거운 웃음을 자아내라.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당신의 불안 문제를 치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영양소 결핍을 가지고 있고 세로토닌 생산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Mood Cure는 불안감을 완화하거나 치유할 수 있는 보완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책들 중 하나이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것이다.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아무 일에도 집중하지 않고 지내다 보면, 그저 불안한 생각들로 마음이 방황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집 주위에 둘러앉아 불안감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 대신, 바쁘게 집중하며 마음을 맑게 유지하라.

특정한 취미나 다른 창의적인 아웃렛을 찾는 것은 여러분의 문제로부터 여러분의 마음을 멀어지게 할 것이다.

잠들기 전에 레이싱 생각을 지울 수 없다면 일기에 쓰도록 하라.

잠시 시간을 내어 머릿속에 가득 차 있는 모든 생각과 고민을 적는 것은 일종의 해방감이 될 수 있으며, 잠도 잘 수 있고 강박관념도 없이 잘 수 있을 것이다.

필요하다면 이 부분을 야간 작업으로 만드세요.

운동은 뇌에 있는 화학 물질의 균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운동은 이를 고칠 수 있다.

정원을 가꾸거나 개를 산책시키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은 뇌의 능력을 자극하여 뇌를 이완시키는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 모두에 도움이 되어 이중 양성으로 만든다.

가능한 한 현재를 살아라.

불안한 사람은 흔히 미래의 잡일이나 과거의 근심에 골몰하는 사람이다.

이것은 긍정적인 감정을 압도하고 불안 공격을 유발하면서 걱정을 유발할 수 있다.

불안한 감정을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불안한 생각에 집중하지 마라.

끊임없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들 곁에 절대 있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부정적이면, 가능하다면 그들을 멀리하라.

이런 사람들은 너를 스트레스 받게 하고, 너의 불안감을 이전보다 더 악화시킨다.

이제 불안이 조절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으므로, 불안감을 뒤로 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매일 관리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이 조언으로 마침내 근심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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