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어떻게 하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지 혼란스럽니? 너는 가끔 우울함을 느끼니? 만약 그렇다면, 이 기사는 무기질과 비타민이 어떻게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칼슘은 튼튼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실제로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도 필요하다.

햇빛은 비타민 D의 훌륭한 형태다.

비타민 D를 어떻게 섭취해도 체내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A는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면서 심장질환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고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으면 독이 될 수 있으므로 2300IU 정도 고수하라 당근, 호박, 짙은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 될 수 있다.

영양제는 당신의 식단에 비타민이 풍부하지 않다면 섭취될 수 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감기, 피부 문제, 여드름, 감염, 잇몸 질환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을 퇴치한다.

연구들은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병,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이고 어린이들의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몇 개 먹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너는 하나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것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신선한 농산물은 보통 몸에 필요한 건강한 단백질로 가득하지만 통조림 대신 신선하게 먹어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캡슐이나 분말 형태로 구두로 섭취하면 건강한 식사의 이점을 더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구입하기 전에 부족한 점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서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적절한 보충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날 경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값싼 패스트푸드를 먹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우리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읽은 정보를 항상 두 번째로 추측하라.

많은 광고가 항상 최고의 정보를 공유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들은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여 당신이 진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확실하지 않으면 의사에게 물어봐.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에 좋을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이것은 매우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비타민 과다 섭취의 결과는 어떤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그 효과는 대개 불쾌하고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탄산칼슘은 뼈와 치아의 건강에 이상적이다.

하지만, 반드시 음식을 가지고 가도록 하라.

그것은 음식과 함께 소비되어야 하는 것이다.

먹지 않으면 흡수될 수 없으니 보충제를 복용해도 정말 소용이 없다.

비타민 D, 마그네슘, 심지어 오메가 3 지방산의 결핍이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여러분은 아마 오메가 3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요즘엔 그럴 만한 이유로 인기가 많다.

이것은 건강한 뇌와 몸을 촉진시킨다.

마그네슘도 당신을 진정시킨다.

임신한 경우 의사와 상의하고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보통 건강하다고 여겨지는 비타민조차도 태아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기를 해치지 않는 안전한 편에 서기 위해서는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도록 노력하라.

몸이 좋지 않으면 고립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네가 슬럼프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전문가의 조언을 모았다.

여러분이 필요로 할 모든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여러분은 어디에서 물건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효과가 있길 바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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