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까? Read On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까? Read On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까? Read On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슬프게도, 그들 중 대부분은 양질의 미네랄과 비타민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한다.

비타민이 어떻게, 언제, 왜 사용되는지에 대해 무지하다면 진정으로 건강해질 수 없다.

여러분이 섭취해야 하는 프리미엄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의 뼈는 튼튼하게 유지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음식, 보충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충제가 들어 있는 지방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먹는 시간 동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 E는 이것의 좋은 예다.

지방이 약간 포함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있다면 비타민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우유와 햇빛은 비타민 D의 가장 효과적인 공급원 중 하나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흐린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여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건강한 적혈구 생산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적절한 철분 농도를 갖는 것이다.

적혈구는 몸을 통해 산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여성들은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기진맥진하거나 호흡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충분한 철분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때때로, 우리의 재정 상태는 우리가 제대로 먹지 못하게 한다.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지방, 방부제, 그리고 다른 해로운 물질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 A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여서 중요하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비타민 A를 섭취하기에 좋은 장소로는 호박, 당근, 그리고 짙은 잎이 나는 채소들이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을 것이다.

오늘날 어려운 경제 시대에 우리는 종종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의 달러 메뉴로부터 우리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아 먹음으로써 우리의 몸을 소홀히 한다.

적절한 비타민을 사용하여 면역체계를 강하게 유지하고 몸의 신진대사가 최고조에 달하도록 한다.

망간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영양소다.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절단 수술을 받았을 때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잘 대사시키는지 증가시킬 수 있다.

홍차 한 잔이나 아몬드 한 움큼이면 이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또는, 원한다면 망간을 함유한 보충제를 선택할 수도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에 좋을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런 위험한 상황은 보통 너무 많은 보충제를 복용할 때 발생한다.

비타민에 따라, 이러한 과다 복용이 여러분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탄산칼슘을 섭취할 때는 식사와 함께 섭취한다.

구연산칼슘은 배가 비었을 때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섭취할 수 없다.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이 기사 덕분에 비타민에 대한 지식을 넓혔어야 했다.

당신은 오직 한 평생 동안만 당신의 몸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적절하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때 이 충고를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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