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기 위한 이런 편리한 제안들을 시도할 때까지 “체중”!

살을 빼기 위한 이런 편리한 제안들을 시도할 때까지 “체중”!

살을 빼기 위한 이런 편리한 제안들을 시도할 때까지 “체중”!

단순한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많은 제품들이 있다.

당신은 거의 그 광고에서 의사를 만난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체중 감량 회사들은 돈을 벌기 위해, 여러분이 살을 빼거나 건강을 유지하도록 확실히 하지 않는다.

살을 빼고 싶으면 녹차를 마셔라.

녹차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에너지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침에 운동하기 전에 녹차 한 잔이 먼저 당신의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다.

칼로리 섭취량을 모니터링하여 일지에 기록하십시오.

당신이 음식 선택을 더 의식할 때, 당신은 좋은 선택을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많다.

운동은 매우 중요하지만 살을 빼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싶을 때는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수적이다.

살을 빼기 위해 식단에 통째로 음식과 곡물을 넣으세요.

영양사와 함께 전곡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직접 연구해 보십시오.

정제되거나 농축된 재료는 사지 마십시오.

식품가공업체들이 가공식품에 통곡물을 넣는 것은 꽤 인기가 있다.

당신의 임무는 그 제품들이 당신에게 맛있고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을 찾는 것이다.

심혈관계 루틴에 들어가면 살을 빼는 것은 간단하다.

심근 강화 운동에는 달리기와 수영과 같은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는 활동이 포함된다.

심장 박동수를 올리면 칼로리를 소모하기에 최적의 시간이다.

일주일에 적어도 4번 30분 동안 에어로빅 운동을 하라.

어떤 운동 루틴을 시작할 때, 여러분이 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운동은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어렵다.

스스로 일정을 만들지 않으면 곧 운동을 건너뛰고 운동을 아예 중단하게 된다.

하루 중 한 번 운동할 시간을 선택한 다음 매일 운동을 계속한다.

살을 빼려면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낮 동안에는 아예 앉지 않도록 해라.

이렇게 하면 항상 칼로리를 태울 수 있어 신진대사가 빨라지고, 체중을 줄이면서도 규칙적으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여러분의 몸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것은 일종의 원시적인 방어 기제로서 여분의 지방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가 일시적인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야생 동물들과 싸우고 있고 여러분이 뛰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살을 뺄 수 있도록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적절한 수분 보충은 건강한 생활습관에 필수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분을 유지하려면 하루에 8잔의 물을 마셔야 한다.

날씨가 더울 때 너는 물을 더 원할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소화가 잘 되는 동시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 과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살을 뺄 때, 특정한 몸무게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대신에, 특정한 옷 사이즈에 도달하도록 노력하라.

저울에 주의하지 마십시오.

사람마다 체중이 다르다.

모든 사람은 각자 이상적인 체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체중을 최종 목표로 삼는 것은 약간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오히려 목표 의복 크기에 맞게 작업하십시오.

매 식사 중간마다 한숨 쉬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가득 찼는지 알려줄 기회를 줄 것이다! 식사를 하는 도중에 중간에 멈추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라.

잠시 시간을 내어 진정으로 배고픔 수준을 측정하십시오.

얼마나 많이 먹는지 생각해 봐야 한다.

체중 감량에 대한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의사를 만나 보십시오.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우려는 고려될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지식과 더 나은 기대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제품이나 계획에 낭비하는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부가적인 이점도 가지고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