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앓으십니까? 이 조언을 따르십시오.

잠을 충분히 자지 않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일의 삶의 일부분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피로의 근본적인 원인이 수면 장애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 기도폐쇄가 주범인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주된 이유는 그들이 지니고 있는 과도한 체중 때문이다.

이 경우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이 과다한 체중을 감량할 필요가 있다.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은 누구나 충분한 양의 운동과 함께 합리적인 식단을 고수해야 한다.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살펴보는 것이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매일 불을 붙이느냐, 아니면 등을 돌리느냐? 이러한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없애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이 두 가지 모두 기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알코올은 수면 무호흡증이 심해질 정도로 목 근육을 이완시킨다.

담배도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만약 이러한 습관을 잃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적어도 자기 전에 자신을 제한하라.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만든 마우스 가드를 가져와라.

특히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집중된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며, 밤새 착용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다.

구강보호대는 턱을 적절한 위치에 유지하고 기도를 더 개방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수면 무호흡을 억제하기 위해, 살을 빼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라.

많은 사람들은 형편없는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놀란다.

연구에 따르면 질 나쁜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과체중이지만 건강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보다 더 심한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수면 무호흡증이 잠을 망치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수면무호흡을 유발하는 기도 장애는 다른 어떤 위치보다 등을 대고 자면 발생 가능성이 훨씬 높다.

네 옆으로 넘어져서 잠을 자도 오늘 밤 수면 무호흡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지 봐.

가능한 한 옆으로 누워서 자.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환자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등에 납작하게 자면 목과 구강 조직이 기도에 방해가 될 수 있다.

대신에, 당신은 옆으로 자야 하고 그것은 당신의 호흡에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면서 등을 기대는 경향이 있다면, 베개를 사용하여 옆으로 몸을 지탱하라.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이 필요하다.

기억해라, 너의 수면은 이미 너의 상태로 인해 방해받고 있다.

여러분이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위해 취하는 어떤 조치도 여러분이 더 나은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 변화는 매일 잠을 자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어떤 이유로 입원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CPAP 기계를 가지고 병원에 가십시오.

항상 마스크와 함께 CPAP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 필요한 압박에 맞춰 맞춤형으로 만들어졌고, 마스크도 어색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CPAP 치료를 계속하는 것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 치료 방법에서 회복되지 않는 경우 의사에게 더 심각한 옵션을 문의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전통적인 방법을 참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 기도를 높이기 위한 외과적 개입이 필요하다.

수면 무호흡증이 생길 가능성을 줄이시오.

유전적, 선천적 위험은 바꿀 수 없지만 생활습관 변화는 할 수 있다.

하지만 과도한 체중, 흡연 또는 알코올 섭취와 같은 다른 많은 것들을 제한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록 노력하라.

수면무호흡증은 과체중이고 목둘레가 큰 환자에게서 더 흔하다.

살을 좀 빼는 것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공기의 양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단 수면무호흡증을 진단받았으면 효과적인 치료계획을 추진해 완화를 찾을 필요가 있다.

적당한 수면이 없으면 건강이 나빠지고 더 자주 피곤해진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해서 푹 쉬고 더 좋은 나날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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