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야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야구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야구는 좋지만 관중으로서 경기하고 즐기는 것은 복잡할 수 있다.

이 기사에는 야구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려주는 팁이 많이 담겨 있다.

야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타율을 올리는 게 목표라면 울타리를 넘어가는 대신 담장을 향해 공을 치는 작업을 하라.

공을 던져진 곳으로 되돌리고 싶을 뿐이다.

공을 들어올리면 쉽게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체중을 모두 뒷발로 옮겨 타구를 극대화한다.

오른손에 방망이를 들고 있다면 오른발에 체중을 올려 허벅지 근육이 그쪽으로 더 팽팽하게 밀착되도록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스윙에 힘이 더해질 것이다.

함께 하고 싶은 팀을 위해 오디션을 볼 때 프로답게 행동하고 존경심을 보여라.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은 이웃 픽업 게임에 참가하든, 학교 팀에 합류하든, 새로운 선수와 코치를 만날 때 항상 성과를 거둘 것이다.

그것은 성숙함과 존경심을 보여주며, 이것은 당신을 잘 지속시킬 것이다.

항상 안전을 염두에 두고 어떤 운동이든 하라.

야구장에서 부상이 일어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항상 공을 주시하라.

집중하지 않으면 이가 빠질 수도 있다.

게다가, 슬라이딩 플레이어는 다리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다.

타석에 앉을 때는 반드시 타격용 헬멧을 써야 한다.

그들은 위험한 머리 부상의 가능성을 경계한다.

최고의 헬멧은 또한 나쁜 투구와 파울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방패막이 있다.

모든 플레이어가 경기장에서 어디에 위치하는지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항상 모든 플레이어가 어디에 있는지만 알면 많은 충돌을 막을 수 있다.

충돌은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변 환경에 주의하라.

야구 감독이라면 훌륭한 연습 스케줄이 필요하다.

하나를 갖는다는 것은 선수들이 다가올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바른 연습 유형은 워밍업 시간 10분, 타격 훈련 시간은 20분이어야 한다.

이어 5분간의 러닝 베이스, 10분간의 팀 수비와 상황 훈련이 이어진다.

방어에 대한 10분간의 위치별 훈련으로 사물을 감싼 다음, 사물을 냉각시킨다.

간단한 팀 토론으로 마무리하십시오.

야구를 하기 위한 적절한 보도는 무엇인가에 대해 배워라.

오른손 타구를 치면 공을 예상할 때 왼다리를 들어 올릴 수 있다.

그것은 우리 중 왼손잡이들에게는 정반대의 효과가 있다.

공을 칠 준비를 할 때는 앞발을 투수 쪽으로 1피트 정도 옮겨라.

어린 선수들과 작은 선수들은 다소 적게, 어쩌면 9인치 정도 걸어야 한다.

러닝 베이스를 하고 있으니 코치들의 사인을 잘 지켜봐라.

그들은 전 분야를 볼 수 있다.

베이스를 돌면서 그들을 지켜보고, 공을 보지 않도록 노력해라.

그들이 너의 눈이 되게 내버려 두어라.

그들이 멈추라고 하면, 멈춰라.

신호가 잡히면 최대한 빨리 달려라.

그라운드 볼은 잔디 깎는 방법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외야에서 볼 수 있는 선은 야구를 그라운드에서 굴리면서 진로를 바꾸게 할 수 있다.

선을 따라 구를 때 공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배울 때, 공이 멈추는 곳까지 갈 수 있다.

사람들이 야구를 좋아하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

경기를 무너뜨릴 때의 기본 펀더멘털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이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개념을 정기적으로 새로 고침 과정으로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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