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요통이 당신이 이끌고 싶은 삶을 방해할 때 삶은 힘들 수 있다.

이 글의 나머지 부분에 있는 조언은 만성적인 요통을 가지고 있고 더 나은 대처 방법을 찾아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읽고 많은 것에서 희망을 찾으십시오.

보통 사람들은 건강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에 62온스의 물을 필요로 한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요통 위험이 줄어드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

식사를 잘 할 때 정상적인 체중을 유지할 수 있고, 이것은 건강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허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도 줄여준다.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책상에 앉아서 몇 시간을 보낼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냥 좀 쉬면서 걸어 다녀.

규칙적으로 일어서서 다리와 몸의 나머지를 늘여라.

이것은 당신의 등 근육을 스트레칭시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통과 부상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심한 요통은 의사에게 보고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것이다.

그는 당신에게 질문을 함으로써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들을 가져갈 것이다.

외상이나 퇴화로 인한 심한 요통의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다른 방법이 없다면 수술을 하는 것이 마지막 방법일 것이다.

때로는 수술을 통해서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부상에 대해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수술이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요통을 앓는 사람들은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쉽게 하고 싶어할지 모르지만, 운동은 사실 더 유익하다.

운동과 관련된 스트레칭은 물론 근육의 힘을 증가시켜 긴장을 완화하고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동성이 높은 우리 사회에서 요즘 우리는 운전하는 데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것이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운전 중에는 자동차의 페달뿐만 아니라 운전대와 관련하여 좌석을 조정하도록 주의하십시오.

허리를 펴지 않고도 이것들에 닿을 수 있어야 한다.

하루 중 허리 통증을 없애기 위해 스트레칭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근육이 따뜻할 때다.

운동 후 식힐 때 스트레칭을 한다.

천연 식품점에는 다양한 요통 치료제가 있다.

통증을 덜어주기 위해 나열할 수 있는 아이템은 많지만 매장마다 다른 아이템을 들고 다닌다.

등 아픈 데 뭐가 효과가 있는지 직원한테 물어봐.

만성적인 요통을 앓고 있다면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재떨이에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흡연은 혈액순환에 영향을 주고 척추 디스크의 퇴화에 기여한다.

요통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에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찾아냈다.

이 정보를 치료 계획에 적용하면 허리가 아픈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