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춰라

이러한 팁으로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춰라

이러한 팁으로 밤에 코 고는 것을 멈춰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를 골지만, 어떤 사람들은 매우 활발히 코를 골기도 한다.

코를 자주 골거나 시끄럽게 골거나 하는 범주에 빠져 이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제자리까지 온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먼저 코 고는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코골이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질환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신원을 확인하지 못하면 코 고는 소리가 그칠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

더 큰 의학적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심지어 코골이와 전반적인 건강의 측면에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비록 그것이 바보처럼 들릴 수 있지만, 노래하는 것은 당신의 코골이를 없앨 수도 있다.

노래를 부를 때, 당신은 목의 근육에 힘을 주고 있다.

목 근육이 더 튼튼해져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게다가, 특정한 목관악기와 놋쇠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목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밤에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고는 것을 줄여주는지 알아보세요.

두꺼운 베개는 머리를 좀 받쳐주는 좋은 선택이다.

필요한 경우 두세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높이를 얻으십시오.

코를 고는 것은 고개를 들 때 덜 일어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섭취하는 공기의 양을 증가시킬 것이다.

코를 골게 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전이 많이 있다.

예를 들어 수면제, 근육 이완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는 기도를 제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너무 좁은 기도는 코를 골게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코골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최소한 두 세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라.

흡연은 당신의 목을 부풀게 하고, 당신의 공기 통로를 좁게 한다.

좁은 통로가 있으면 코 고기도 한다.

밤에 염증이 생긴 목의 대안으로 그만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유제품의 섭취는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는 유제품을 먹으면 가래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목뿐만 아니라 코에서도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좋은 차를 대안으로 한 잔 마셔보고 그것이 코골이의 문제를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규칙적인 운동 요법에 혀를 올려라.

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혀를 내밀고 안으로 들이면 정말로 혀 운동을 할 수 있다.

단단히 잡고 팁을 좌우로 천천히 이동시킨다.

나침반 바늘처럼 네 가지 다른 방향으로 혀를 가리켜 연습을 완료한다.

당신의 혀의 근육은 응고될 것이고 당신은 코를 덜 골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등에 업혀 자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등을 돌리지 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셔츠 뒤쪽에 테니스 공을 묶거나 붙이십시오.

그 물건에 올라타면 불편하니까 뒤로 굴러 넘어져야 해.

잠을 자도 코 고는 것을 조절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몇 가지 내용을 구현하고 다양한 기법을 테스트하여 특정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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