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체력 향상

이러한 팁으로 체력 향상

이러한 팁으로 체력 향상

건강은 성취하기 위해 너무 힘들어야 하는 것이 아니다.

할 수 있을 때까지 미루지 않아도 된다.

간단한 운동으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어.

그냥 나가서 읽어보고 여기서 뭘 읽었는지 기억해.

좋아하는 티비쇼를 즐기면서 운동을 하면 정신이 없어지고 하루 만에 태우는 칼로리 소모량이 늘어날 수 있다.

상업 휴식 시간에 일어나서 제자리에 걸으라거나 윗몸일으키기 같은 간단한 운동을 하라.

소파에 앉아 있는 동안 손에 들고 있는 작은 역기를 들고 가벼운 리프팅을 좀 해라.

운동을 좀 할 기회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더 빨리 강해지고 싶다면, 여러분의 운동 루틴을 10% 더 빨리 하라.

너의 근육은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고, 너의 지구력은 향상될 것이다.

예를 들어 비슷한 운동을 5분 적게 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체중을 줄이려면 운동 “결함”을 늘려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적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운동 회원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여러분은 더 빨리 살을 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간격 사이에 더 짧은 휴식을 취하거나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세트들 사이에 휴식을 완전히 끊음으로써 필요한 시간 절약을 얻을 수 있다.

이 방법으로 너의 체중 감량이 증가할 것이다.

단거리 달리기를 계획하고 있다면 달리기를 하면서 보폭을 늘리는 것이 가장 큰 목표가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발밑에 발을 들여놓아라.

여러분이 달릴 때, 여러분이 더 빨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발가락으로 각각의 단계를 밀어내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술을 연습하면 달리기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체력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때, 개인 트레이너에게 세션에 앞서 돈을 지불하는 것이 타당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모든 운동 시간이 끝난 후 트레이너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보다 운동을 계속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그만두면 돈을 놓칠 것이기 때문이다.

쓴 것에 상당하는 가치를 되찾기 위해서는 직접 나타나서 운동 일상에 일을 넣어야 할 것이다.

종아리를 튼튼하게 하고 싶다면 당나귀 송아지가 기르도록 하라.

이것들은 종아리를 튼튼하게 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럴 때는 등에 살이 있어야 종아리 근육을 밀어 올릴 수 있다.

사이클을 할 때, 느리고 꾸준한 것이 경주에서 이긴다.

페달을 빨리 밟으면 밟을수록 더 피곤해진다.

단순함을 유지하십시오.

그러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내력과 민첩성이 향상될 것이다.

당김이 느껴지면 부상 직전까지 가면 알 수 있을 것이다.

자원봉사는 육체적으로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사회는 육체적인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자원 봉사자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몸이 건강해지고 어려운 조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야드 작업은 육체적으로 매우 힘든 활동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건강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당일을 하는 것은 집과 몸을 행복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승리한 조합이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마당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마당이 제공하는 유용한 운동을 이용하십시오.

매일 운동하는 것의 대안으로 마당 일을 포함하면, 당신은 규칙적인 운동 일과와 다른 것을 함으로써 동기부여를 계속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풍경의 모양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제 이 기사의 정보를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이끌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비록 여러분이 정해진 운동 루틴을 가지고 있더라도, 새로운 건강 아이디어를 통합하는 것은 여러분의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건강에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이 있으니,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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