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증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

이명 증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

이명 증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

대다수의 사람들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둔탁한 울림을 다루어야 한다.

스포츠 행사나 콘서트의 과도한 소음 수준 이후에 발생할 수 있다.

만약 울림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이명 현상은 삶의 질을 급격히 떨어뜨릴 수 있다.

시끄러운 소음은 이명의 원인 중 하나일 뿐이다; 다른 범인들은 특정한 약물, 불안, 우울증을 포함할 수 있다.

이명의 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큰 소음을 수반하는 일련의 상황을 피하십시오.

시끄러운 상황을 피할 수 없는 시간 동안 귀마개 세트를 가지고 다녀라.

큰 소음에 노출되는 것은 이명의 전조가 될 수 있다.

더 이상의 손상과 이명 증상을 피하기 위해 큰 소음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더 이상의 플레어 업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이명 현상이 귀찮아진다고 느낄 때 선풍기, 라디오 또는 배경 소음을 발생시키는 무언가를 켜보십시오.

이것은 이명을 막을 것이고, 당신은 같은 정도로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종종, 만약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면, 그것은 그것에 집착하기 쉬워서 더 귀찮게 한다.

15분 이내에 잠에 빠져드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15분이 지나면 침대에서 일어나 바로 다른 방으로 들어간다.

자극적이거나 격렬한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평화롭고 조용한 일을 찾아라.

잠을 자지 않을 때 침대에 있지 않으면, 잠을 자는 것과 침대를 연관시키기 위해 재교육을 받게 되고 매일 밤 잠을 자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게 된다.

이명이 발작할 때 첫 번째 단계는 귀, 코, 목의사(ENT)를 찾아가 귀를 깨끗이 닦는 것이어야 한다.

집에서 Q-팁을 사용하면 대부분 귀의 왁스만 압축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 왁스 과다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다.

침대 머리 부분 근처에 음향 발생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음향 발생기는 당신의 뇌가 소음에 다시 집중하도록 훈련시켜 당신의 이명을 마음속에서 밀어내는 하얀 소음을 만들어낸다.

너는 밤에 잠을 좀 잘 수 있을 거야.

이명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큰 소음에 대한 장기 노출을 최소화하십시오.

큰 소리에 귀를 노출하면 그 안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이 세포들이 손상되면 귀에 둔탁한 울림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바로 이명이다.

이명을 다루다가 잠들 수 있도록 흰색 소음기를 사거나 방에 선풍기를 두십시오.

다른 소음들을 시도해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편안한 소리를 찾아봐라.

백색소음을 배경으로 하면 이명에서 벗어나 잠을 청할 수 있다.

보다시피 이명에는 스트레스, 약물치료, 시끄러운 소음, 기저 의학적 조건, 귀마개 증식 등 많은 기원이 있다.

이 모든 것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이명의 증상은 다행히도 최소화되거나 적절한 치료로 완전히 제거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치료에 반응하지 않거나 악화되는 갑작스런 이명 증상은 주치의가 평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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