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은데 관절염이다.

그러한 사람들 중 일부는, 그들이 아래에 제공된 충고를 채택한다면, 관절염의 효과를 늦추거나 치료하거나 심지어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통증 관리를 돕고 플레어 업을 방지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좋은 자세는 강한 관절에 필수적이다.

적절한 자세는 관절염 통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앉아 있든 서 있든, 구부정하고 털썩 주저앉는 것은 피하라.

당신의 몸무게가 각 다리에서 균형을 이루도록 하라.

야근하면 관절과 등뼈가 좋아지고 튼튼해지며 증상이 줄어든다.

관절염에 걸린 여자라면 하이힐을 신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하이힐은 멋져 보이지만, 발에 매우 단단하다.

힐 구두는 무릎의 토크를 증가시키고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

감각적이고 평평한 신발을 신으면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편안하고 몸을 보호하면서 멋을 낼 수 있는 디자이너 신발이 많다.

아주 깊이 편히 쉬도록 해라.

의자에 기대어 눈꺼풀이 무겁게 자라게 하고 깊고 절제된 호흡을 사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이 느끼고 있는 고통 대신 더 행복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관절의 용량과 한계를 염두에 두고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관절염으로 고생할 때는 극히 사소한 일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

물건을 들어 올리지 않도록 바닥과 카운터를 가로질러 물건을 미끄러지거나 도움을 청해 보십시오.

관절염을 관리하려면 관절염의 위험을 줄여 고통을 줄여야 한다.

염증을 성공적으로 줄이면 관절이 유연해지고 움직이는 고통이 줄어들 수 있다.

적당한 운동 종류와 양을 구하라.

운동은 당신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연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저임팩트 심근경색은 관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고통스러운 것이 있으면 즉시 멈추어라.

스트레칭을 위한 일과를 준비하라.

유연성의 상실은 관절염 환자들의 주요 관심사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한다면, 여러분의 관절도 좋은 상태로 남아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발을 쭉 뻗고 나서 머리에 닿을 때까지 몸을 위로 올려라.

그럴 것 같지 않지만, 사실은 부드러운 음악은 실제로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잔잔한 음악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아픔과 고통을 달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여러분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음악은, 비록 관절염이 여러분의 능력에 도전하는 것일지라도,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팡이는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장애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보행 보조기 사용을 거부한다.

지팡이가 기분을 좋게 해준다면, 그것을 사용해라.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더 잘 할 수 있을 거야.

자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지팡이를 골라야 더욱 편안해진다.

관절염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고통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팁을 한두 가지 배웠기를 바란다.

기억하라, 이것들은 밖에 나와 있는 많은 조언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며, 만약 여기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다면, 검색을 포기하지 말라! 결국, 너는 너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게 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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